3.1 랜덤숫자 100개를 아스키 포맷 파일로 저장합니다.


4.1, 4.2 랜덤 숫자 100개를 바이너리 포맷 파일로 저장합니다. 그 후 저장된 바이너리 포맷 파일을 읽어 옵니다.
바이너리 포맷 파일이라 메모장으로 열면 글자가 깨진다.


5.1, 5.2 클러스터 데이터를 데이터로그 파일로 저장합니다. 그 후 저장된 데이터로그 파일을 읽어 옵니다.
데이터로그 파일이라 메모장으로 열면 글자가 깨진다.


3.1 랜덤숫자 100개를 아스키 포맷 파일로 저장합니다.
4.1, 4.2 랜덤 숫자 100개를 바이너리 포맷 파일로 저장합니다. 그 후 저장된 바이너리 포맷 파일을 읽어 옵니다.
바이너리 포맷 파일이라 메모장으로 열면 글자가 깨진다.
5.1, 5.2 클러스터 데이터를 데이터로그 파일로 저장합니다. 그 후 저장된 데이터로그 파일을 읽어 옵니다.
데이터로그 파일이라 메모장으로 열면 글자가 깨진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