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이벤트 구조 사용: 프런트패널에 위치한 세 개의 버튼에 대응하는 사용자 인터페이스 이벤트 핸들러 구조를 만들어 봅니다.


2. 신호 시뮬레이션 (열거형 컨트롤): 1차원 DBL 배열의 신호 패턴을 맏늘고, 생성된 신호 패턴을 웨이브폼 그래프에 플롯합니다.


3. 버튼 클릭 반응 시간 측정: 이벤트 데이터 노드의 [시간]을 이용하여 확인 버튼을 클릭했다가 놓을 때까지의 소요 시간을 측정할 것입니다.


4. 난수 플롯 (이벤트): 웨이브폼 차트에 마우스를 다운하면 차트에 난수를 플롯하고, 마우스를 업하면 플롯을 멈추는 예제를 만들어봅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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