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표준 상태 머신 이벤트 핸들러: 표준 상태 머신 디자인 패턴을 이용하여, 사용자 인터페이스 이벤트 핸들러를 제작해봅니다.


2. 콜라 자판기: 표준 상태 머신 디자인 패턴(이벤트)를 활용한 대표적인 에제인 콜라 자판기를 만들어봅니다.
※요구사항
○ 500원, 100원, 50원, 10원 동전을 입력 받을 수 있게 구성합니다.
○ 500원, 100원, 50원, 10원 동전을 입력 받을 수 있게 구성합니다.
○ 콜라의 가격은 600원입니다.
○ 투입 금액이 콜라 가격보다 작으면, 구매 버튼을 비활성화합니다.
○ 구매 버튼을 클릭하면, 그림 링에서 콜라 그림을 선택해줍니다.
○ 반환 버튼이나 종료 버튼을 클릭하면, 남은 금액을 반환하고 종료합니다.
GIF 만드는데 잔상이 생긴다...왜지


'LabVIEW > 공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UDP 및 TCP 통신 (0) | 2022.07.08 |
---|---|
콜라 자판기 - 생산자 소비자 디자인 패턴 (0) | 2022.07.08 |
사용자 인터페이스 이벤트 핸들러 (0) | 2022.07.08 |
디자인 패턴 (0) | 2022.07.07 |
프런트패널 제어 (0) | 2022.07.07 |